FAQ


  • 교환 및 반품 시 CJ대한통운 택배사로만 진행하며, 이 외 택배사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• 타택배사로 인한 반송처리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구매자분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따라서, 제품 교환 및 반품의사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(☎ : 031-943-898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사이트 우측 상단 [주문/배송]에서 처리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- 취소완료 : '취소신청' 후 3영업일 이내,
  • - 반품완료 : '반품신청' 후 3영업일 이내로 처리 됩니다.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  • [결제수단별 환불절차]
  • - 현금결제 : 실시간계좌이체/무통장입금/가상계좌는 반품 확인 후 2~3일 이내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이 환불됩니다.
  • - 신용카드 :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이 취소되므로, 결제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  • *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(마이너스 청구)됩니다.

  • [결제수단별 환불소요일]
  • - 신용카드 : 취소/반품완료 일 로부터 3~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취소
  • - 체크카드 : 취소/반품완료 일 로부터 2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취소
  • - 계좌이체 : 취소/반품완료 일 로부터 2~3영업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입금
  • - 무통장입금 : 취소/반품완료 일 로부터 1영업일 이내 환불 계좌로 입금
  • - 휴대폰결제 : 취소/반품완료 즉시 결제내역 승인 취소
  • 파주음료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교환, 반품,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
  • 식품의 경우 상품 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,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(단, 제품 하자 시 예외)
  • 상품 설명에 배송/교환/반품/취소 관련 안내가 기재된 경우 다음 안내사항보다 우선 적용됩니다.

  • 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  • 1. 공급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  • 2. 1번 외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  • 3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
  • 4. 통신판매업자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

  •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  • 1.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  • 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  • 3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  • 4. 기타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
  • ※ 구매자귀책사유(단순변심, 주문실수 등)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구매자분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제품 교환]
  • 1.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, 반품 상품 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 상품이 배송됩니다.
  • *단, 교환 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,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. 이때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  • 2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, 이 경우 해당 상품은 반품하시고, 원하시는 다른 상품을 재주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3. 교환,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품을 인수하신 지 30일 이내에 가능하나, 상품 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, 상품 불량의 경우는 제외입니다.
  • 4. 상품 배송 전 취소 방법 안내
  • 배송상태가 '결제완료' 시점이라면 [주문/배송]에서 즉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단, 배송상태가 '배송중', 또는 '배송완료'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 처리로 전환해야 합니다.

  • [유의사항]
  • 반품접수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그러므로, 반드시 교환 및 반품의사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(☎ : 031-943-8980)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며, 타택배사로 이관출고가 불가합니다.
  • (*제주도 및 도서산간은 건당 추가운임료가 부과되며, 군부대는 발송이 불가합니다.)

  • ※ CJ대한통운 고객센터 : ☎ 1588-1255
  • 배송 방법 : 택배제품 문의는 보고계신 [상품페이지 - Q&A - 상품문의] 혹은, [상품페이지 - Q&A - 1:1문의] 경로를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온라인 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☎ : 031-943-8980)로 연락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고객센터

   

   

 031-943-8980(유료)

  평일 09:00 ~ 17:30 l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(상담불가) l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  

  오전 9시~10시, 오후 1시~3시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원활치 않을 수 있습니다.



  업무 외 시간 및 빠른 답변을 월할 시 1:1문의 하기를 이용해주세요.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






브랜드소개

이용약관

개인정보 취급방침



법인명(상호) : 파주음료종합주식회사     대표자 : 김종찬
주소 : [10947] 경기도 파주시 도감로 214 파주음료
전화 : 031-943-8980   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권성찬(tjdcks0102@naver.com)
사업자등록번호 : 141-81-45156     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파주-1101호 [사업자정보확인]

Copyright ⓒ 파주음료. All rights reserved.
고객센터 031-943-8980

평일 오전 9:00 ~ 평일 오후 6:00

(점심시간 12:00~13:00)






브랜드소개     이용약관     개인정보 취급방침     이용안내
고객센터
031-943-8980
평일 오전 09:00 ~ 평일 오후 18:00
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